본문 바로가기

☆ 공략 메인페이지 모음

폴아웃 쉘터 공략 메인페이지

반응형

스마트 폰 앱 게임 「Fallout Shelter Online (낙진 대피소 온라인) "통칭"FSO / FSOJP "의 공략 정보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FalloutShelterOnline가 어떤 게임인지 알고 싶은 사람이나 찾고있는 공략 정보가있는 사람은이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Fallout Shelter Online 공략 정보

▽ 리세마라 관련

리세마라 방식 및 티어 등급표 랭킹

뽑기의 확률과 종류 정리

포스터는? 용도와 구하는 방법
사전 등록 혜택 수신 방법
▽ 캐릭터 정보

최강 캐릭터 순위

SSR 캐릭터 목록

추천 SR 캐릭터
▽ 이벤트 정보
이벤트 「빛의 바다 탐험 "의 공략법과 게임 방법
▽ 초보자 정보
초반의 효율적인 진행 방식
캐릭터 강화 방법 정리
팀 편성 조언
캡의 효율적인 수집 방법 및 용도
전력의 효율적인 수집 방법 및 용도
생산 도구의 효과와 레벨 업의 우선 순위
시설 이동과 룸 배치 변경 방법
어태치먼트는? 구하는 방법이나 사용법을 해설
▽ 공략 유용한 정보
캐릭터 전용 어태치먼트 목록
트리니티 타워 보상 목록
마이아라쿠 종의 넘어 뜨리는 방법
길드에서해야 할 일 · 할 일 정리
광석 포인트를 점령하는 방법
일일 퀘스트 150 도시락을 획득하는 방법
▽ 공략 톱 페이지
Fallout Shelter Online 공략

Fallout Shelter Online 게임 시스템

Fallout Shelter Online 게임 시스템은 대략 다음의 4 개의 블록으로 분류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이러한 4 가지 요소를 동시에 진행하여 황무지를 사바이부하고 있습니다.

대피소의 건설 및 운영하고자

이것은 주로 Fallout Shelter에서 점령 시스템. 룸을 건설하고 업그레이드 시키거나 수집 한 자원을 사용하여 영웅을 육성 할 수 있습니다. 

영웅을 모으자

이 부분은 Fallout Shelter과는 또 다릅니다. Fallout Shelter는 이름의 캐릭터들이 등장하지만 Fallout Shelter Online에서는 Fallout 시리즈 (주로 Fallout3, Fallout4)에 등장하는 캐릭터 총 40 명이 영웅으로 등장. 댄스, 데스테모나 프레스톤 등의 친숙한 캐릭터가 등장합니다. 이 영웅은 명확한 포지션이 설정되어 있으며, 각각 특징과 독특한 무기와 고유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또한 각 영웅은 첨부 파일을 장착 할 수 있습니다. 어태치먼트는 Fallout Shelter에서 무기 시스템에 해당합니다. 현 단계에서는 총 16 개의 첨부 파일이 존재. 같은 영웅도 다른 부착물을 장착하여 또 다른 효과를 발휘할 수 있습니다.

탐험하자

탐색 시스템은 플레이어가 맵에 표시된 던전을 탐험하고 몬스터 등의 적을 싸운다는 것입니다.또한 Fallout Shelter Online 던전은 로그 라이크의 요소가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로그 라이크는 던전에 들어갈 때마다 출현하는 적이나 랜덤 이벤트, 또한 선택 가능한 버프 아이템까지 모든 임의의 위치에 출현하는 시스템). 이는 같은 무대에서 매번 색다른 경험을 맛볼 수 있습니다.

소셜 요소를 즐기자

마지막으로 Fallout Shelter와 Fallout Shelter Online의 큰 차이점. 그것은 정확히 소셜 요소입니다. Fallout Shelter Online은 설계 초기부터 플레이어 간의 교류 요소를 더 도입하는 것을 고려하여 만들어져 있다는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