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K자료실

[이게임어때??] 왕좌의게임 APK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링크

반응형

왕좌의게임 안드로이드 모바일 apk 다운로드

Reigns Game of Thrones APK Android Free Download






'왕좌의 게임리메이크 버전이 안드로이드에서 드디어 출시되었다. 만약 당신이 왕좌의 게임의 팬이라면 나는 솔직히 왕좌의 게임의 맛이 발표되기 전까지는 존재할 줄 몰랐다. 마침내 안드로이드에서 유료 게임으로 출시되었지만 Andropalace에서 ReaginsGameofThronesAPKFree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텍스트 기반의 선택 항목인 Android게임으로, 이제 이 게임을 통해 Android의 왕좌 게임을 갱신합니다.

나처럼 고삐를 다루는 게임을 해 본 적이 없다면 이것이 당신이 가진 것이다. 그것은 그들을 채찍질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왕좌에 앉아 있는 왕좌의 게임과 여러분이 좌우로 휘두르는 일련의 카드 선택을 통해 어떤 일이 일어날지 결정해야 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선택에 따라 당신의 캐릭터에 특정 주문을 적용할 수 있다. 레인즈 왕좌의 게임 APK에서 풀어 나갈 수 있는 다양한 등장 인물들의 이야기를 총 49개의 완성할 수 있는 다양한 왕실의 행위들이 있다.

반역자들은 스타크, 라니스터, 서세이 라니스터, 존 스노우, 대너 리스 타르가르옌, 티리온 라니스터, 산사 스타크와 같은 유명한 인물들과 함께 합니다 
더 많은 문자를 변경하거나 잠금 해제하여 더 많은 고유한 저장 라인의 잠금을 해제하고 함께 재생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대부분 왕좌의 게임 이야기에 바탕을 두고 있고 만약 당신이 시리즈의 팬이라면 당신은 틀림없이 이 왕좌의 게임도 좋아할 것이다.

Android필요:4.4이상

버전:1.22

모드:OFFLINE


플레이스토어 링크:  좌의게임apk

링크 다운로드: ReignsofThronesAPK다운로드 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