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K자료실

화이트도어 the White Door 다운로드 APK 링크 러스티레이크 강력추천게임

반응형

the White Door 화이트도어  강력추천하는 게임 apk 다운로드 링크 드롭박스
러스티레이
크 회사 아는 사람들만 아는 스토리가 있는 게임입니다.




추천드리는 게임중에 하나입니다.
퍼즐을 풀어가면서 스토리를 보시는 게임이고 
한글 자막 나옵니다.


화이트 도어 게임 플레이 트레일러

WhiteDoorAPKAndroid다운로드


WhiteDoorAPK는 CubeEscape&RustyLake시리즈를 

만든 사람들이 모험 게임을 포인트로 삼고 클릭하는 게임입니다. 

몇달간 출시된 예고편을 통해 우리는 마침내 이 놀라운 게임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래픽은 간단하고 손으로 그릴 수 있지만 게임 플레이는 매우 독특합니다. 

캐릭터가 다른 작업을 수행하도록 하기 위해 여러 항목을 가리킬 수 있습니다. 

미스터리를 푸는 것을 좋아하고 독특한 게임 플레이를 즐기는 

사람들을 위한 완벽한 포인트와 클릭 어드벤처 게임.



WhiteDoorAPKAndroid다운로드

화이트 도어는 로버트 힐에 관한 이야기이다. 첫날부터 정신 건강 병원에서 일어나면 기억 상실 문제에 직면하게 됩니다. 1일부터 마지막 날까지 여러분은 매일 매일의 일과를 따라야 하고, 답을 찾고 기억을 떠올려야 할 것입니다. 단순하면서도 더욱 효과적이고 멋진 이야기를 연주할 수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는 확실히 독특하고 쉽게 보이지만 퍼즐은 더 똑똑하고 더 단단하다. 여러분이 더 많이 할수록 더 많은 어려운 퍼즐을 얻게 될 거예요.

게임 플레이는 다른 게임에서 본것처럼 작동합니다. 왼쪽에 있는 캐릭터를 제어하고 창의 오른쪽에 있는 다양한 작업을 완료할 수 있는 분할 화면처럼 작동합니다. 또는 천사의 변화를 다른 시나리오로 보는 것과 훨씬 더 놀랍게 만드는 것도 있습니다. 그래픽이나 나는 손으로 그린 그래픽이 좋아 보인다고 말하곤 한다. 그리고 모험을 가리키고 클릭하는 것에 관해서라면 그래픽보다 퍼즐에 훨씬 더 집중할 수 있다. 화이트 도어 APK는 놀랍고 도전적이며 독특한 포인트이며 모험 게임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Android필요:5.0이상

버전:1.1.13 ARMv7

모드:OFFLINE

플레이 링크: 하얀 문

링크 다운로드:
화이트도어 링크 다운로드 apk파일

또는

화이트 도어 링크가 미러 링크를 다운로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