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닌텐도 스위치/본체 팁모음

[닌텐도스위치 / 데모버전] 체험판다운받기&삭제방법

반응형


닌텐도스위치
데모버전 다운받는 방법
아주 ! 간단합니다!



 데모버전으로
어떤게임인지 미리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있답니다




먼저 e숍에 들어가면
돋보기 모양으로!





요렇게
게임 데모라고 써있어요ㅋㅋㅋㅋ








커비도 있고 뿌요뿌요테트리스 등등!
다양한 게임들을 체험판으로 해볼 수 있어요

각 나라마다 (북미,일본계정 등)
데모버전은 다르게 나온답니다


기간 한정 데모도 있으니 참고




제가 좋아하는 스니퍼클립 데모도 있네요




암즈 데모버전을 다운 받아보겠습니다
구매 밑에 다운로드 데모 클릭!



이제 ok눌러주고
홈화면으로 !



쨘 암즈 데모 다운로드를 시작합니다

체험판이기 때문에
횟수제한이있거나
몇가지 스테이지를 해볼 수있게
되어있어요

게임 구매전에
맛보기로 보기 참 괜찮은거 같아요 ㅎㅎ





데모게임 삭제할때는
+ 버튼에서 삭제눌러주시면
끝!



원본 https://cafe.naver.com/ghdi58/18704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