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폴아웃 쉘터

[폴아웃 쉘터] 무과금 영웅추천.. 개인적생각으로 ssr영웅 sr영웅

반응형

중섭유저입니다. 오래는 안했지만.  경험알려드립니다.  외국인이라서 말이좀 서툴러요.

저는 그냥 무과금이라서요  무과금입장에서 영웅추천 할께요.

제가지금 쓰고있는애들 

지금 1번이 주딜로키우고있고요..외계인 ㅋㅋ

3번이 중섭 새로나운힐인데 개인생각은 힐량이최고라고 생각듭니다.하지만 핵치료 불가..초당힐입니다.. ㄴ

 

 6번필수힐러 전체 핵치료입니다.

7번은  전체공속 공격. 흡열  걸어주는 버프애.

1. 6은 무조건 필요한다고생각합니다.

그리고 아래소개하는데로 길드상점 1번도 무조건이라고 생가하고있고요.

 

무과금은 ssr최종까지 엄청어려우니 그냥구매할수있는 영웅. 가성비좋은 애들을 천천히 모아두세요.

 

Sr도좋습니다.  구하기쉬워서..

 

저 위에댁 1번하고4번   

Sr 5성이  3성 ssr하고 스탯비슷함 그대신ssr뽑기어려워요..

 

 

Ssr 스킬이 Sr보다 하나더많아요..일단영웅추천들어갑니다.

 

한두달하면 방치됍니다. ㅋㅋ


길드상점판매입니다

 Ssr중  1.  2번 많이사용하고있어요

1은 단일딜 .적처치시 50퍼필살기채울수있음.

공높은면 계속 필살기. 나중은 안돼겠죠. ㅋㅋ

강해요.  저는모아고있는중

 

이름이 단스라고할까요? ㅋㅋ

 

2는  힐. 전체힐  ..

 

저는 그냥1번추천합니다..

 

 

 

학원상점


2번 무조건키우세요 ...키우시면됍니다

전체핵오염상태 치료..   게임에큰도움됍니다.


경기장상점..

저는 그냥 4번에 정이갑니다. 무과금이면 4번이 제일좋은것 같아요.  자힐탱입니다.


이거.. 매일마다갱신돼는 던전상점이라고해야하겠죠..

 

1 2 4번 추천합니다

 

1번 탱. 자힐탱  . 앞에적 스턴걸어줍니다

중섭에는 다음업데이트후 10성까지 5초스턴이라고합니다..  무과면키우세요..

 

2번외계인 거이다키우고있는중.

외계인 크리세트 하고 크리테지면 딜이 잘나옴

 

4번은  

길드상점판매하고있는애  단스하고비슷함..

단일딜 넣어주는거죠...

 

처음에는 외계인이나  1번탱 키우는것 추천합니다.

 

일단은 여기까지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