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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륵

성공하는 음식점을 위한 13가지 원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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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 번째 고객의 이름을 기억해 합니다.
꼭 이름이 아니라도
콜라를 안 드신다던지.
무를 안 먹는다던지.
김치를 싫어한다던지.
기억해에서 아는 척 해주면 고객은 접대하는 느낌이 납니다.

두 번째 음식의 맛뿐만 아니라 고객의 자존심도 높여야 합니다.
고객의 있어서 맛도 중요하지만 종업원이 자신을 얼마만큼 인정해주느냐도 매우 중요합니다.

세 번째 고객에게 가장 탁월한 가치를 제공 해야 합니다.
고객은 지불한 돈의 가치보다 더 많은 것을 제공받았다고 느끼면 좋아합니다.그리고 그만큼 경쟁력이 생깁니다.

네 번째 고객을 깜짝 놀라게 해야 합니다.
고객이 기대하지 않았던 걸 제공한 받으면 고객은 특별함을 느낍니다. 간단한 음료나 사탕 아주 사소한 거 한번 제공에 보세요. 연선물을 받은 고객은 일정에 놀라움을 느낄 것입니다.

다섯 번째 고객의 문 앞에 선 순간부터 환영해야 합니다.
당연한 거지요.

여섯 번째 음식점 안을 친절로 가득 채워 합니다.
이것 또한 당연합니다. 항상 상대방을 생각해 줘야 해요.

일곱 번째 단순하게 특징 있는 메뉴를 제공 해야 합니다.
동일한 메뉴라도 독특한 노하우를 넣으면 경쟁력이 있는 메뉴가 탄생합니다

여덟 번째 점포 특유의 서비스를 고안 해야 합니다.
종업원은 특별하게 고객에게 응대 해야겠지만 점포 특유의 서비스를 만들어내는 것은 예를 들어 빵집의 경우 점포에서 직접 구운 신선한 빵 같이 고객에게 제공 하는 것을 말하는 겁니다.

아홉 번째 곧바로 곁들임 부터 놓아야 합니다.
고객은 배고픔을 해결하기 위해서 음식점을 방문하는데 밑반찬을 먼저 주지 않는다면 가계 인상이 안 좋아질 수 있습니다.

열 번째 인기 있는 음식점 임을 확인시켜야 합니다
항상 사람이 붐비는 상황을 목격한 고객은 자신의 선택이 옳았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들도 그렇지 않나요 ?

열한 번째 방문 고객에게 투자해야 합니다.
이벤트나 축제 등 고객의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정기적인 내부 프로모션 있다면 가게인상이 좋겠지요?

열두 번째 이라 기 즐거운 직장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종업원들이 즐거워야 전체적인 가게 분위기도 즐거워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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