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K자료실

갱스터 리오 성자의 도시 APK 다운 MOD Unlimited Money 링크 드롭박스

반응형

갱스터 리오 성자의 도시 APK 링크 돈무한 모드 










오픈 월드 그랜드 도난 자동차 모양의 자동차가 안드로이드에서 세번째로 돌아왔다. 이번에는 브라질 리우 데 자네이루입니다. 갱스터 리오 성인 도시 APKMOD가 현재 다시 등록되었고 무제한 요금으로 갱스터 리오 MODAPK를 포함한 모든 장치들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 게임은 2011년에 출시되었으며 현재는 재생 가능한 최신 Android기기입니다. 이것은 이 고전적인 게임을 다시 보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이다. 갱스터 리오 APKMOD는 현재 완전한 오프라인 플레이 지원을 받고 있다.

갱스터 리오 성인 도시 APKMODUnlimitedMoney1.2b

이 게임은 60개가 넘는 미션들을 자랑하는데, 사람들을 죽이고, 소포를 배달하고, 차를 밀봉하는 것과 같은 다양한 것들로 구성되어 있다. 사실 그것의 대부분은 단지 A지점에서 B지점으로 가는 것이다. 그러나 거기에는 또한 다른 임무들도 있고 당신은 택시를 운전하고 승객들을 태울 수 있다. 환자를 태우기 위해 구급차를 운전할 수도 있다. 계속 보행자들을 죽이면 경찰이 집요하게 뒤쫓을 거야

각 차량에는 손상 바가 있으며 충돌 시 차량에 어떤 손상이 발생하는지 보여 줍니다. 컨트롤은 단순하며 터치 컨트롤에서 모션 컨트롤까지 해당 범위에서 선택할 수 있는 몇가지 운전 제어 방법이 있습니다. 당신의 외모를 바꾸기 위해 당신이 무기와 다른 물건들 그리고 옷 가게들을 살 수 있는 총기 상점들이 있다. 무제한 요금으로 GangstarRIOAPKMOD가 있기 때문에 거의 모든 물건을 쉽게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이것은 당신을 바쁘게 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충분한 것들을 주는 좋은 그랜드 테프트 오토 타입의 게임이다. 완벽한 게임은 아니지만 좋다. 만약 여러분이 온라인 게임과 같은 RPG를 하는 것이 지루하다면, 여러분은 GangstarRIOCityofSanstensAPKMOD를 다시 방문하여 오래 된 기억들을 다시 떠올릴 수 있습니다.

MODAPK의 내용
무제한 통화

Android필요:4.1이상

버전:1.2b

모드:OFFLINE

플레이 스토어 링크: 가그나스타 리오 데 오브 다이너스

링크 다운로드:
강남의 갱스터 도시 MOMAP+데이터 다운로드 링크

APK를 설치하고 데이터를 Android/Obb/에 옮기고 실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