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K자료실

Way of Retribution Awakening 링크 APK 돈무한 다운로드

반응형

Way of Retribution Awakening APK 다운
돈무한버전 








RetributionWayAwakeningAPKMOD는 안드로이드에서 게임 같은 오프라인 다크 소울입니다. 어둠의 영혼들의 모바일 게임에 대한 생각은 완전히 매력적이지 않다. 어떤 사람들은 다크 소울의 황량하고 고딕적인 풍경과 끔찍한 캐릭터 디자인이 어떤 게임에도 잘 적용될 것이라고 생각할 지도 모른다. APKMOD의 RetributionWayofRetributionMOD는 어둡고 영혼 같은 지상의 걸작입니다.

압류 방식 각성 APKMOD2.201

이건 광고 게임이야, 그 이상은 아니야 사실, 첫번째 어둠 영혼들의 기본적인 스프레이트 기반의 예술과 오디오 자산과 그것의 변함 없는 어려움을 제외하고는, 거의 없는 것처럼 보인다.
이 게임을 시리즈와 결부시키다 영웅은 조이 스틱 버튼을 사용하여 적을 죽이고, 적을 공격하고 피합니다. 당신은 큰 도끼나 불타는 칼처럼 다른 무기들을 집을 것입니다. 하지만 다시 말하지만, 이것들은 약하고 영감을 받지 않습니다.

고해상도 그래픽은 기껏 해야 평균 수준이다. 이 게임은 마치 5세대 스마트 폰을 위해 만들어진 것 같아요. 몇몇의 해골 적들은 그들 주위에 끔찍한 검은 색 테두리를 가지고 있고 게임의 더 상징적인 적들인 갑옷 입은 멧돼지, 스머프, 그래벨로드 니토 같은 것들에 대한 애니메이션을 가지고 있다. 소리에 관한 한, 이 시리즈에서 몇가지 친숙한 오디오 큐가 나왔지만, 대부분은 잊어 버릴 수 있습니다. 연주되는 두세곡의 음악은 단조롭고 반복적이다. 모든 것이 엉성하게 조립되어 있다.

게임 플레이 기능:
⚔️적과의 모든 조우는 도전이다. 어떤 벽 뒤의 적이다.🛡
🏔원활한 세상, 장비를 개선하고 공급을 재개할 수 있는 곳.🎪
🎮전투 시스템의 자유, 잠글 수 있는 목표.🎮
🛡🗡⚡️⚔️모양 편집기, 선택한 클래스에 따라 세트 시작.
🎭유연한 성격 개발, 엄청난 수의 무기와 장비, 기술, 개성 있는 개성 있는 개성 있는 개성 있는 개성 있는 교실이 구성되어 있다.

MODAPK의 내용
무제한 통화(사용 중 감소하지 않음)

Android필요:5.1이상

버전:2.201

모드:OFFLINE

플레이스토어 링크 :  WAY OF RETRIBUTION AWAKENING

다운로드 링크 :

WAY OF RETRIBUTION AWAKENING MOD APK+DATA DOWNLOAD LINKS

MODAPK를 설치하고 

데이터는 Android/Obb/에 배치한 후 실행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