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닌텐도 스위치/페르소나5 스크램블

페르소나5 스크램블 - 시부야 7월 27일

반응형

 스토리 공략 시부야 7월 27일 

7/27에 할 일
네 개의 찻집와 시부야를 탐험
벨벳 룸의 튜토리얼을
시부야 제일을 공략하기

도시를 자유롭게 탐험하자

7/27은 도시를 자유롭게 탐험 할 수있다. 

목적지에가는 김에 맵에있는 상점을 각각 방문해 보자. 

그러나 곧 후에 판매에서 장착을 살 수있게되기 때문에,

가게에서 제품 확인 만 해두고,

실제로 구입하는 것은 제일 잠입 후가 추천이다.

벨벳 룸에서 합체와 강화를 시도

밀리터리 숍을 지향하는 도중에 벨벳 룸의 튜토리얼이 발생한다. 

아르카나 합체 법칙과 성격을 강화하는 방법이 "P5 · P5R"에서 변했기 있기 때문에,

「페르소나」첫 플레이의 사람도 본편을 플레이하고 있던 사람도 방법을 알아 두자.

시부야 제일 클리어

르블랑에 돌아 오면 판매가 개방 된 후 시부야 제일에 잠입 할 수있게된다. 

제일 공략의 생산이 시작되므로 자신이 사용하는 캐릭터의 장비를 구입하고 잠입하자.

모 텔레비전 스튜디오 녹화 현장

BAND기능이 해방

숍 조사

네개 찻집에서 류지와 대화하면 "몬타"을 입수

역 광장에서 유스케와 대화하면 "암염"을 입수

 

시부야 제일 공략 : 7월 27일

 

페르소나5 스크램블 - 시부야 제일 7월 27일

 시부야 제일 7월 27일 7 / 27 일의 공략 순서 스크램블 교차로에서 705로 이동 705에서 이벤트 후 스크램블 교차로에서 마크 시티로 이동 마크 시티를 탐색 한 후 오른쪽으로 이동 시부야 역 서쪽 ��

terryterry.tistory.com


[시부야 편]

스토리 공략 제일 공략 
7월 25일 - 공략 포인트
7월 26일 - 강마 공략
7월 27일 7월 27일 보스 공략
7월 28일 7월 28일 보물상자 위치
7월 29일 7월 29일 -
7월 30일 - -

[센다이 편]

스토리 공략 제일 공략 
8 1 공략 포인트
8월 2일 8월 2일 강마 공략
8월 3일 8월 3일 보스 공략
8월 4일

8월 4일

보물상자 위치
8월 5일 6일 7일  - -

[삿포로 편]

스토리 공략 제일 공략
8월 7일 8일 - 공략 포인트
8월 9일 - 강마 공략
8월 10일 8월 10일 보스 공략
8월 11일 8월 11일 보물상자 위치
8월 12일 8월 12일 -
8월 13일 - -

[오키나와 편]

스토리 공략 제일 공략 
8월 14일 15일 16일 - 공략 포인트
8월 17일 8월 17일 강마 공략
8월 18일 보물상자 위치 보스 공략

[교토 편]

스토리 공략 제일 공략
- - 공략 포인트
8월 20일 21일 22일 - 강마 공략
- - 보스 공략
8월 23일 8월 23일 보물상자 위치

[오사카 편]

스토리 공략 제일 공략
8월 24일 8월 24일 공략 포인트
8월 25일 8월 25일 강마 공략
8월 26일 8월 26일 보스 공략
8월 27일 - 보물상자 위치

[요코하마 편]

스토리 공략 제일 공략
- 공략 포인트 보물 상자위치 
8월 28일 8월 28일 보스 공략
- - 강마 공략

[ 스 포 방 지 ] 

마지막 던전 ( 스포 방지 제목 )
8월 29일 30일 31일 제일 공략 공략 포인트
보물 상자위치 강마 공략 마지막 보스

무기목록
나이프(주인공 조커 전용) 곤봉(류지 스컬 전용)
한손검(모나 모르가나 전용) 채찍(안 팬서 전용)
일본도(유스케 폭스 전용) 너클(마코토 퀸 전용)
도끼(하루 누아르 전용) 요요 (소피아 소피 전용)
양손검 (젠키치 울프 전용) -
방어구목록
남녀공용 방어구
남성용 방어구 여성용 방어구
모르가나 방어구 후타바 방어구
악세사리목록
스텟상승 악세사리 상태이상,내성 악세사리
특수능력 악세사리 속성위력상승 악세사리
유용한 팁
추천 콤보와 전투 조언 난이도 차이점과 입문자 추천난이도
2회차 되는 인계요소 게임중에 돌이킬 수 없는 요소│있는 요소
BAND 추천 스킬 습득 우선순위 BAND 경험치 효율적인 관리 방법
레벨 업 효율적인 방법 돈벌이 효율적인 방법
최강무기 얻는법 (스포주의) 최강의 페르소나 구하는 방법과 소개 (스포주의)
최강 캐릭터 등급표 (스포주의) 클리어 후 추가 되는 요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