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닌텐도 스위치/페르소나5 스크램블

페르소나5 스크램블 - 교토 제일 보스 마이 디어 조커 공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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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토 제일 보스 마이 디어 조커 공략  

마이 디아 조커 전 사전 준비

회복 아이템을 준비한다

내 디아 조커 경기는 주인공 혼자의 전투가된다. 
따라서 HP와 SP를 회복 할 수있는 아이템을 넉넉하게 준비해 두자. 
교토에서는 거리에서 쇼핑을 할 수 없기 때문에,
소피아 쇼핑몰이나 요리 회복 아이템을 확보하면된다.

상태 이상을 부여 할 수 있는 페르소나를 준비한다

마이 디아 조커는 약점이 없기 때문에 1MORE 밖에 노릴 수 없다. 
따라서, 화염 상태 등의 상태 이상을 이용하여
기술에서 1MORE을 노리는 것이 추천한다.

마이 디아 조커의 상태

이름 약점 비고
내 디아 조커 없음 -
패턴 공략 순서
1. 일반 공격 버튼을 연타한다.
2. 라쿤다 나 타룬다 로 디버프한다.
3. 스쿠터 및 페르소나의 스킬로 적을 화염시킨다.
4. 화염하면 핵 열 또는 강풍으로 공격한다.
2~4를 반복
주인공
크리스 대거에서 "법칙"을 올린다
·행운의 방울에서 "운"을 올린다

추천 페르소나

블랙 파워즈

마이 디아 조커는 물리와 총격 속성 공격을 가해 온다.

 따라서 블랙 파워즈를 장착하면 데미지를 억제되므로, HP의 소비를 막을 수있다.

네코쇼오군

네코쇼오군은 화염 속성 스킬을 초기부터 사용 가능한 페르소나이다. 
마하라기온을 사용 할 수 있으므로, 레벨을 올리고 장비하자.

유니콘

유니콘은 핵 열 특성 스킬을 사용할 페르소나이다.
유니콘은 감옥에서의 편지 5에서 제작하는 과제이므로
리퀘스트도 함께 할 수 있어서 추천한다.

 

[시부야 편]

스토리 공략 제일 공략 
7월 25일 - 공략 포인트
7월 26일 - 강마 공략
7월 27일 7월 27일 보스 공략
7월 28일 7월 28일 보물상자 위치
7월 29일 7월 29일 -
7월 30일 - -

[센다이 편]

스토리 공략 제일 공략 
8 1 공략 포인트
8월 2일 8월 2일 강마 공략
8월 3일 8월 3일 보스 공략
8월 4일

8월 4일

보물상자 위치
8월 5일 6일 7일  - -

[삿포로 편]

스토리 공략 제일 공략
8월 7일 8일 - 공략 포인트
8월 9일 - 강마 공략
8월 10일 8월 10일 보스 공략
8월 11일 8월 11일 보물상자 위치
8월 12일 8월 12일 -
8월 13일 - -

[오키나와 편]

스토리 공략 제일 공략 
8월 14일 15일 16일 - 공략 포인트
8월 17일 8월 17일 강마 공략
8월 18일 보물상자 위치 보스 공략

[교토 편]

스토리 공략 제일 공략
- - 공략 포인트
8월 20일 21일 22일 - 강마 공략
- - 보스 공략
8월 23일 8월 23일 보물상자 위치

[오사카 편]

스토리 공략 제일 공략
8월 24일 8월 24일 공략 포인트
8월 25일 8월 25일 강마 공략
8월 26일 8월 26일 보스 공략
8월 27일 - 보물상자 위치

[요코하마 편]

스토리 공략 제일 공략
- 공략 포인트 보물 상자위치 
8월 28일 8월 28일 보스 공략
- - 강마 공략

[ 스 포 방 지 ] 

마지막 던전 ( 스포 방지 제목 )
8월 29일 30일 31일 제일 공략 공략 포인트
보물 상자위치 강마 공략 마지막 보스
무기목록
나이프(주인공 조커 전용) 곤봉(류지 스컬 전용)
한손검(모나 모르가나 전용) 채찍(안 팬서 전용)
일본도(유스케 폭스 전용) 너클(마코토 퀸 전용)
도끼(하루 누아르 전용) 요요 (소피아 소피 전용)
양손검 (젠키치 울프 전용) -
방어구목록
남녀공용 방어구
남성용 방어구 여성용 방어구
모르가나 방어구 후타바 방어구
악세사리목록
스텟상승 악세사리 상태이상,내성 악세사리
특수능력 악세사리 속성위력상승 악세사리
유용한 팁
추천 콤보와 전투 조언 난이도 차이점과 입문자 추천난이도
2회차 되는 인계요소 게임중에 돌이킬 수 없는 요소│있는 요소
BAND 추천 스킬 습득 우선순위 BAND 경험치 효율적인 관리 방법
레벨 업 효율적인 방법 돈벌이 효율적인 방법
최강무기 얻는법 (스포주의) 최강의 페르소나 구하는 방법과 소개 (스포주의)
최강 캐릭터 등급표 (스포주의) 클리어 후 추가 되는 요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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