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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러드 스테인드
디렉셔널 샤드
샤드 | 소비MP | ATK | 품질 효과 |
서먼 플룸 파르마 | 29 | 29 | 플룸 파르마 소환 랭크 : 활동 시간 업 랭크 1 : 약 6.5 초 랭크 9 : 약 13 초 지형이나 적에게 닿으면 반사 촛대에 명중은 되돌아 오지 않는다. 활동 시간 종료시에 자폭한다. 최대 동시 출현 수 : 10 |
리플렉션 레이 | 10 | 6 | 빛의 선으로 벽을 반사하며 이동 랭크 : 사거리 업 통과 할 수없는 좁은 틈새를 통과 할 수 있다. 이동 중에는 미리암 이외의 시간이 멈춘다. 광선을 거울판에 맞추고 반사 시키면 사정거리가 증가 이동 중에는 무적 상태가되어 닿은 것을 관통 공격한다. 반사 할 때마다 별도의 공격 판정이 발생한다. |
아쿠아 스트림 | 50 / SEC |
20 | 수중을 이동할 수있다. 물줄기를 뿜어서 공격. 수중에서는 MP를 소비하지 않는다. 추진력을 주는 용도로 쓰인다. 랭크 : 사이즈 업 |
디멘션 시프트 | 15 | - | 순간 이동 순위 : 워프시 무적 시간 업 특정 부분의 이동 수단으로 필요하다. 발동 순간부터 워프 끝날 때까지 무적 상태. 랭크에 따라 워프 직후의 무적 시간이 연장된다. |
인페르노 브레스 | 50 / SEC |
35 | 발락의 머리로 화염 방출 순위 : 사이즈 업 랭크에 따라 사정이 올라간다. 랭크 1 : 화면의 가로 폭의 약 1/5 랭크 9 : 화면의 가로 폭의 절반 |
해머 너클 | 50 | 30 | 거대한 팔을 휘둘러 공격 랭크 : 사이즈 업 팔을 늘릴 때와 철회시에 2 회 공격 판정이 발생하지만, MP는 샤드 발동시(팔을 내밀 때)에만 소비. 적이나 지형을 관통한다. |
파이어 캐논 | 10 | 3 ~ 130? | 소지금의 1 %를 던지는 랭크 : 소비 금액 감소 랭크 1 : 소지금의 1 %를 소비 랭크 9 : 소지금의 0.5 %를 소비 소지금에 비례하여 공격력 업. 소지금 200만G로 공격력 상한에 도달 누르고 잇으면 시간에 따라 사거리와 위력이 올라간다. 약 2 초 모으면 최대 모아진다. 사거리 : 화면의 가로 폭의 4/10 정도 적을 관통 지형에 닿으면 반사한다. 같은 적에게 연속 타격 간격은 약 0.6 초. 액셀 월드 중에도 탄은 멈추지 않는다. |
본 스로어 | 25 | 22 | 지은 방향으로 뼈를 쏘기 시작 순위 : 사이즈 업 뼈 탄은 중력의 영향을 받아 날아간다. 적이나 지형을 관통한다. 뼈 탄에서 흩 날리는 작은 뼈에는 공격 판정은 없다. 최대 동시 출현 수 : 10 |
스트레이트 애로 | 30 | 16 | 뼈를 포물선 투척 랭크 : 동시 발사 수 업 랭크 1 : 3 발 랭크 5 : 4 발 랭크 9 : 5 발 지형에 박히면 잠시 동안 사라지지 않고 남아있다. 최대 동시 출현 횟수 : 품질 1~8 : 12 발 품질 9 :10 발 |
릴리스 토드 | 25 | 20 | 손에서 두꺼비를 소환 랭크 : 사이즈 업 두꺼비는 무작위로 작은 점프 큰 점프를하는 것을 반복한다. 활동 시간은 약 5 초. 최대 동시 출현 : 4 |
체이스 애로 | 30 | 14 | 적을 추적하는 화살을 발사 랭크 : 동시 발사 수 업 촛대도 추적 대상이된다. 랭크 1 : 3 발 랭크 5 : 4 발 랭크 9 : 5 발 |
에이밍 실드 | 50 / SEC |
6? | 거대한 방패를 소환 랭크 : 방어 범위 업 방패는 적의 공격을 가드 무효화한다. 품질 4 이상 : 방패의 칼날이 회전하고 방패 전체에 공격 판정이 붙는다. ATK6 연속 히트 간격 : 약 0.3 초 |
헤레티컬 글라이더 | 30 / SEC |
15 | 회전하는 검을 소환 랭크 : 사이즈 업 연속 공격에 쉽게 나선 칼을 쑤셔 넣어. 연속 히트 간격 : 약 0.2 초. 적이나 지형을 관통한다. 버튼을 길게 눌러 검이 회전을 시작한다고 공격 판정이 발생하지 않는다. |
거스트 레이 | 30 / SEC | - | 슬로우 부채꼴로 발사 랭크 : 사이즈 업 랭크 1 : 슬라이딩 1 회 미만의 사정거리 랭크 9 : 슬라이딩 2 회 정도의 사정거리 슬로우 상태의 지속은 약 5 초. 등급에 따라 속도 저하 속도가 향상 어느 정도 중복이 가능하며, 중복될수록 적이 느리게된다. 중복될때 마다 지속 시간이 다시 설정된다. |
페트라 레이 | 50 / SEC |
- | 석화 효과를 가진 광선을 발사 랭크 : 사이즈 업 손에서 원뿔 모양의 광선을 날려 광선이 닿는 적을 확률로 석화시킨다. |
보이드 레이 | 50 / SEC |
44 | 암흑속성 광선을 발사 랭크 : 굵어진다. |
페트라 브레스 | 40 / SEC |
- | 석화 효과를 갖는 기체를 방출 랭크 : 사이즈 업 느린 연기를 날려 명중 한 적을 확률로 석화시킨다. 연기는 중력의 영향을 받는다. 적을 관통한다. 랭크에 따라 크기와 지속 시간이 올라간다. 랭크 1 : 약 0.7 초 랭크 9 : 약 2.8 초 |
애시드 제트 | 80 / SEC |
5 | 산성의 액체를 분출 랭크 : 사이즈 업 아쿠아 스트림과 비슷한 성질의 독극물을 분사한다. 아쿠아 스트림에 비해 크기는 다소 작지만 랭크 업에 의한 지속 시간의 증가폭이 크다. 랭크 5 ~ 6 정도까지 올리면 지형에 맞고 사라질 때까지 지속하게된다. |
베놈 스모그 | 30 / SEC |
26 | 독 가스를 방출 순위 : 사이즈 업 랭크에 따라 지속 시간이 업 랭크 1 : 약 1 초 랭크 9 : 약 4 초 |
서클 리퍼 | 60 | 32 | 회전하는 원반 랭크 : 사이즈 업 연속 히트 가 쉽다. 적이나 지형을 관통한다. 연속 히트 간격 : 약 0.28 초 |
슈팅 대거 | 40 | 20 | 회전하는 날카로운 단검생성 랭크 : 동시 발사 수 업 눈앞의 공중에 여러 단검을 연속으로 출현시켜, 모든 단검이 모이면 홀드 해제와 동시에 연속 발사한다. 랭크에 따라 단검의 수를 늘린다. 랭크 1 : 3 발 랭크 3 : 4 발 랭크 4 : 5 발 랭크 5 : 6 발 랭크 7 : 7 발 랭크 8 : 8 발 랭크 9 : 9 발 높은 랭크일수록 모든 단검이 모이는 시간도 길어 때문에 빠른 발사 타이밍은 약간 늦어진다. 소환 된 단검이 존재하는 동안은 새로운 단검을 소환 할 수 없다. |
볼라이드 블래스트 | 40 | 70 | 폭발이 발생 랭크 : 사이즈 업 떨어진 위치에 폭발을 발생시킨다. 액셀 월드 중에도 폭발은 멈추지 않는다. |
토네이도 슬라이서 | 40 / SEC |
35 | 지은 방향에 토네이도를 발생 랭크 : 사이즈 업 랭크 1 : 화면의 가로 폭의 1/4 미만 정도 랭크 9 : 화면의 가로 폭의 7/10 정도 최대 동시 출현 수 : 10 |
파이어 스로어 | 50 | 40 | 불꽃을 쏜다. 랭크 : 동시 발사 수 업 적을 관통한다. 모으면 시간에 따라 발사 수가 증가하고 부채꼴로 확산된다. 약 3.5 초 모으면 최대 모아된다. 랭크 1 : 1 발, 최대 채울시 4 발 랭크 2 : 1 발, 최대 채울시 5 발 랭크 3 : 1 발, 최대 채울시 6 발 랭크 4 : 1 발 최대 채울시 8 발 랭크 5 : 2 발, 최대 채울시 9 발 랭크 6 : 2 발, 최대 채울시 10 발 랭크 7 : 2 발, 최대 채울시 12 발 랭크 8 : 2 발, 최대 채울시 13 발 랭크 9 : 3 발, 최대 채울시 15 발 불길이 3 개 이상 존재하고있을 때, 새로운 불꽃을 발사 할 수 없다. |
치즐 버라지 | 50 / SEC |
25 | 끌을 연사 품질 : 연사 성능 향상 연사 중 착지하면 즉시 발사한다. 최대 동시 출현 수 : 20 |
루인 비크 | 60 | 25 | 던져서 돌아 칼날을 발사 랭크 : 사이즈 업 적이나 지형을 관통하는 칼날을 던진다. 칼날의 기본적인 궤도는 슬로우 액스와 마찬가지이며, 약 0.5 초 경과 시점에서 정지 한 후 반대 방향으로 날아간다. 랭크에 따라 크기와 함께 탄속도 빨라진다. 슬로우 액스에 비해 랭크 1 시점에서의 크기가 작아 탄속도 느리지만, 랭크 9 시점에서는 거의 동등하게된다. 최대 동시 출현 횟수 : 5 |
리가 두인 | 40 | 35 | 폭발하여 화염공간을 만들어내는 불꽃 랭크 : 활동 시간 업 랭크 1 : 폭발 시간 약 1 초 랭크 9 : 폭발 시간 약 5 초 폭발의 연속 히트 간격 : 1 초 랭크를 올려도 실제 효과는 반영되지 않음 |
텝스 오시우스 | 50 | 30 | 체인라이트닝 랭크 : 체인 수 업 화면 밖의 것은 공격 대상이되지 않는다. 번개는 지형을 관통하고 목표물까지 순식간에 닿는다. 화면에 조준되는 것이없는 경우는 임의의 위치에 목적을 정하고 날아간다. 랭크에 따라 전파 횟수가 올라간다. 랭크 1 : 3 번 랭크 3 : 4 번 랭크 4 : 5 회 랭크 5 : 6 번 랭크 7 : 7 번 순위 8 : 8 회 랭크 9 : 9 회 최대 동시 출현 수 : 3 |
티스 로자인 | 40 / SEC |
46 | 성스러운 힘을 방사 랭크 : 빔이 굵어짐 보이드레이와 비슷한 성격의 빔을 발사한다. 빛 속성이 아닌 타격 속성. 보이도레이에 비해 1 발의 위력이 다소 높고, 히트 간격이 길다. 따라서 버튼 누른 채 같은 적에게 계속하는 것은 별로 효과적이지 않다. |
폴드 시우 | 44 | 56 | 암흑구체를 발사 품질 : 사이즈 업 지형에 닿으면 약 3 초 동안 폭발하는 암흑 구체를 발사한다. 사정 거리 : 화면의 가로 폭의 8/10 정도 폭발 ATK는 구체 ATK의 절반. 폭발의 연속 히트 간격 : 1 초 랭크를 높이면 폭발의 크기가 커진다. |
폴드 터프 | 50 / SEC |
30 | 암흑구체를 생성 품질 : 사이즈 업 적이나 지형을 관통한다. 연속 히트 간격 : 약 0.2 초 |
8비트 파이어 | 32 | 48 | 8bit의 불꽃을 발사 랭크 : 동시 발사 수 업 랭크가 올라가면 부채꼴로 확산 된다. 랭크 1 : 1 발 랭크 3 : 2 발 랭크 5 : 3 발 랭크 7 : 4 발 랭크 9 : 5 발 10 발 이상 존재하는 경우에는 발사 할 수 없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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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러드 스테인드 공략 | |
메인스토리 공략 | 서브퀘스트 공략 |
오의 (모션 스압주의) | 보스공략 |
요리 | 재료 |
상태이상 | 책 대여 조건 |
악마도감 | 소모품 |
랭크와 품질 | 스텟 한계치 |
요리 보너스 최대치 | 경험치 최대 배율 |
전체지도100% 아이템위치 | MAX UP 한계치 |
클리어 후 인계 요소 | 일기모음 |
무기도감 (공격력 / 오의 / 상태이상 / 특징) |
|
신발 | 단검 |
세검 | 검 |
둔기 | 대검 |
도 | 창 |
채찍 | 총 |
비트 코인 | 탄환 |
방어구도감 (방어력 / 오의 / 상태이상 / 특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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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 | 몸통 |
장신구 (방어력 / 오의 / 상태이상 / 특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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악세사리 | 스카프 |
샤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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