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닌텐도 스위치/블러드 스테인드

블러드 스테인드 - 디렉셔널 샤드 (품질 랭크 효과 / 소비 M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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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러드 스테인드
디렉셔널 샤드

샤드 소비MP ATK 품질 효과
 서먼 플룸 파르마 29 29 플룸 파르마 소환
랭크 : 활동 시간 업

랭크 1 : 약 6.5 초
랭크 9 : 약 13 초 
지형이나 적에게 닿으면 반사
촛대에 명중은 되돌아 오지 않는다.
활동 시간 종료시에 자폭한다.
최대 동시 출현 수 : 10
리플렉션 레이 10 6 빛의 선으로 벽을 반사하며 이동
랭크 : 사거리 업
통과 할 수없는 좁은 틈새를 통과 할 수 있다.
이동 중에는 미리암 이외의 시간이 멈춘다.
광선을 거울판에 맞추고 반사 시키면 사정거리가 증가
이동 중에는 무적 상태가되어 닿은 것을 관통 공격한다.
반사 할 때마다 별도의 공격 판정이 발생한다. 
아쿠아 스트림 50
/ SEC
20 수중을 이동할 수있다.
물줄기를 뿜어서 공격.

수중에서는 MP를 소비하지 않는다.
추진력을 주는 용도로 쓰인다.

랭크 : 사이즈 업
디멘션 시프트 15 - 순간 이동
순위 : 워프시 무적 시간 업
특정 부분의 이동 수단으로 필요하다.
발동 순간부터 워프 끝날 때까지 무적 상태.
랭크에 따라 워프 직후의 무적 시간이 연장된다.
인페르노 브레스 50
/ SEC
35  발락의 머리로 화염 방출
순위 : 사이즈 업
랭크에 따라 사정이 올라간다.
랭크 1 : 화면의 가로 폭의 약 1/5
랭크 9 : 화면의 가로 폭의 절반
해머 너클 50 30 거대한 팔을 휘둘러 공격
랭크 : 사이즈 업
팔을 늘릴 때와 철회시에
2 회 공격 판정이 발생하지만,
MP는 샤드 발동시(팔을 내밀 때)에만 소비.
적이나 지형을 관통한다.
파이어 캐논 10 3 ~ 130? 소지금의 1 %를 던지는
랭크 : 소비 금액 감소
랭크 1 : 소지금의 1 %를 소비
랭크 9 : 소지금의 0.5 %를 소비 
소지금에 비례하여 공격력 업. 
소지금 200만G로 공격력 상한에 도달
누르고 잇으면 시간에 따라
사거리와 위력이 올라간다. 
약 2 초 모으면 최대 모아진다.
사거리 : 화면의 가로 폭의 4/10 정도
적을 관통 지형에 닿으면 반사한다.
같은 적에게 연속 타격 간격은 약 0.6 초.
액셀 월드 중에도 탄은 멈추지 않는다.
본 스로어 25 22 지은 방향으로 뼈를 쏘기 시작
순위 : 사이즈 업
뼈 탄은 중력의 영향을 받아 날아간다. 적이나 지형을 관통한다.
뼈 탄에서 흩 날리는 작은 뼈에는 공격 판정은 없다.
최대 동시 출현 수 : 10
스트레이트 애로 30 16 뼈를 포물선 투척
랭크 : 동시 발사 수 업
랭크 1 : 3 발
랭크 5 : 4 발
랭크 9 : 5 발
지형에 박히면 잠시 동안 사라지지 않고 남아있다.
최대 동시 출현 횟수 :
 품질 1~8 : 12 발
 품질    9   :10 발
릴리스 토드 25 20 손에서 두꺼비를 소환
랭크 : 사이즈 업
두꺼비는 무작위로 작은 점프
큰 점프를하는 것을 반복한다.
활동 시간은 약 5 초.
최대 동시 출현 : 4 
체이스 애로 30 14 적을 추적하는 화살을 발사
랭크 : 동시 발사 수 업
촛대도 추적 대상이된다.
랭크 1 : 3 발
랭크 5 : 4 발
랭크 9 : 5 발
에이밍 실드 50
/ SEC
6? 거대한 방패를 소환
랭크 : 방어 범위 업
방패는 적의 공격을 가드 무효화한다.
품질 4 이상 : 방패의 칼날이 회전하고
방패 전체에 공격 판정이 붙는다. 
ATK6
연속 히트 간격 : 약 0.3 초
헤레티컬 글라이더 30
/ SEC
15 회전하는 검을 소환
랭크 : 사이즈 업
연속 공격에 쉽게 나선 칼을 쑤셔 넣어.
연속 히트 간격 : 약 0.2 초.
적이나 지형을 관통한다.
버튼을 길게 눌러 검이 회전을 시작한다고
공격 판정이 발생하지 않는다.
거스트 레이 30 / SEC - 슬로우 부채꼴로 발사
랭크 : 사이즈 업
랭크 1 : 슬라이딩 1 회 미만의 사정거리
랭크 9 : 슬라이딩 2 회 정도의 사정거리
슬로우 상태의 지속은 약 5 초.
등급에 따라 속도 저하 속도가 향상
어느 정도 중복이 가능하며,
중복될수록 적이 느리게된다.
중복될때 마다 지속 시간이 다시 설정된다.
페트라 레이 50
/ SEC
- 석화 효과를 가진 광선을 발사
랭크 : 사이즈 업
손에서 원뿔 모양의 광선을 날려
광선이 닿는 적을 확률로 석화시킨다.
보이드 레이 50
/ SEC
44 암흑속성 광선을 발사
랭크 : 굵어진다.
페트라 브레스 40
/ SEC
- 석화 효과를 갖는 기체를 방출
랭크 : 사이즈 업
느린 연기를 날려 명중 한 적을 확률로 석화시킨다.
연기는 중력의 영향을 받는다. 
적을 관통한다.
랭크에 따라 크기와 지속 시간이 올라간다.
랭크 1 : 약 0.7 초
랭크 9 : 약 2.8 초
애시드 제트 80
/ SEC
5 산성의 액체를 분출
랭크 : 사이즈 업
아쿠아 스트림과 비슷한 성질의 독극물을 분사한다.
아쿠아 스트림에 비해 크기는 다소 작지만
랭크 업에 의한 지속 시간의 증가폭이 크다.
랭크 5 ~ 6 정도까지 올리면
지형에 맞고 사라질 때까지 지속하게된다.
베놈 스모그 30
/ SEC
26 독 가스를 방출
순위 : 사이즈 업
랭크에 따라 지속 시간이 업
랭크 1 : 약 1 초
랭크 9 : 약 4 초
서클 리퍼 60 32 회전하는 원반
랭크 : 사이즈 업
연속 히트 가 쉽다.
 적이나 지형을 관통한다.
연속 히트 간격 : 약 0.28 초
슈팅 대거 40 20 회전하는 날카로운 단검생성
랭크 : 동시 발사 수 업
눈앞의 공중에 여러 단검을 연속으로 출현시켜,
모든 단검이 모이면 홀드 해제와 동시에 연속 발사한다.
랭크에 따라 단검의 수를 늘린다.
랭크 1 : 3 발
랭크 3 : 4 발
랭크 4 : 5 발
랭크 5 : 6 발
랭크 7 : 7 발
랭크 8 : 8 발
랭크 9 : 9 발
높은 랭크일수록 모든 단검이 모이는 시간도
길어 때문에 빠른 발사 타이밍은 약간 늦어진다.
소환 된 단검이 존재하는 동안은
새로운 단검을 소환 할 수 없다.
볼라이드 블래스트 40 70 폭발이 발생
랭크 : 사이즈 업
떨어진 위치에 폭발을 발생시킨다.
액셀 월드 중에도 폭발은 멈추지 않는다.
토네이도 슬라이서 40
/ SEC
35 지은 방향에 토네이도를 발생
랭크 : 사이즈 업
랭크 1 : 화면의 가로 폭의 1/4 미만 정도
랭크 9 : 화면의 가로 폭의 7/10 정도
최대 동시 출현 수 : 10
파이어 스로어 50 40 불꽃을 쏜다.
랭크 : 동시 발사 수 업
적을 관통한다.
모으면 시간에 따라 발사 수가 증가하고
부채꼴로 확산된다.
약 3.5 초 모으면 최대 모아된다.
랭크 1 : 1 발, 최대 채울시 4 발
랭크 2 : 1 발, 최대 채울시 5 발
랭크 3 : 1 발, 최대 채울시 6 발
랭크 4 : 1 발 최대 채울시 8 발
랭크 5 : 2 발, 최대 채울시 9 발
랭크 6 : 2 발, 최대 채울시 10 발
랭크 7 : 2 발, 최대 채울시 12 발
랭크 8 : 2 발, 최대 채울시 13 발
랭크 9 : 3 발, 최대 채울시 15 발
불길이 3 개 이상 존재하고있을 때,
새로운 불꽃을 발사 할 수 없다.
치즐 버라지 50
/ SEC
25 끌을 연사
품질 : 연사 성능 향상
연사 중 착지하면 즉시 발사한다.
최대 동시 출현 수 : 20
루인 비크 60 25 던져서 돌아 칼날을 발사
랭크 : 사이즈 업
적이나 지형을 관통하는 칼날을 던진다.
칼날의 기본적인 궤도는
슬로우 액스와 마찬가지이며,
약 0.5 초 경과 시점에서 정지 한 후
반대 방향으로 날아간다.
랭크에 따라 크기와 함께 탄속도 빨라진다.
슬로우 액스에 비해
랭크 1 시점에서의 크기가 작아 탄속도 느리지만,
랭크 9 시점에서는 거의 동등하게된다.
최대 동시 출현 횟수 : 5
리가 두인 40 35 폭발하여 화염공간을 만들어내는 불꽃
랭크 : 활동 시간 업
랭크 1 : 폭발 시간 약 1 초
랭크 9 : 폭발 시간 약 5 초
폭발의 연속 히트 간격 : 1 초
랭크를 올려도 실제 효과는 반영되지 않음
텝스 오시우스 50 30 체인라이트닝
랭크 : 체인 수 업
화면 밖의 것은 공격 대상이되지 않는다.
번개는 지형을 관통하고 목표물까지 순식간에 닿는다.
화면에 조준되는 것이없는 경우는
임의의 위치에 목적을 정하고 날아간다. 
랭크에 따라 전파 횟수가 올라간다.
랭크 1 : 3 번
랭크 3 : 4 번
랭크 4 : 5 회
랭크 5 : 6 번
랭크 7 : 7 번
순위 8 : 8 회
랭크 9 : 9 회
최대 동시 출현 수 : 3
티스 로자인 40
/ SEC
46 성스러운 힘을 방사
랭크 : 빔이 굵어짐
보이드레이와 비슷한 성격의 빔을 발사한다.
빛 속성이 아닌 타격 속성.
보이도레이에 비해 1 발의 위력이 다소 높고, 히트 간격이 길다.
따라서 버튼 누른 채 같은 적에게
계속하는 것은 별로 효과적이지 않다.
폴드 시우 44 56 암흑구체를 발사
품질 : 사이즈 업
지형에 닿으면 약 3 초 동안 폭발하는 암흑 구체를 발사한다.
사정 거리 : 화면의 가로 폭의 8/10 정도
폭발 ATK는 구체 ATK의 절반.
폭발의 연속 히트 간격 : 1 초
랭크를 높이면 폭발의 크기가 커진다.
폴드 터프 50
/ SEC
30 암흑구체를 생성
품질 : 사이즈 업
적이나 지형을 관통한다.
연속 히트 간격 : 약 0.2 초
8비트 파이어 32 48 8bit의 불꽃을 발사
랭크 : 동시 발사 수 업
랭크가 올라가면 부채꼴로 확산 된다.
랭크 1 : 1 발
랭크 3 : 2 발
랭크 5 : 3 발
랭크 7 : 4 발
랭크 9 : 5 발
10 발 이상 존재하는 경우에는
 발사 할 수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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