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닌텐도 스위치/젤다의전설 야생의숨결

[젤다의 전설·야생의 숨결] 미야마·가나의 사당 - 미야마·가나의 장치

반응형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야생의숨결
ゼルダの伝説 ブレス オブ ザ ワイルド
The Legend of Zelda: Breath of the Wild

미야마·가나의 사당 - 미야마·가나의 장치
ミャマ・ガナの祠 - ミャマ・ガナのからくり
Myahm Agana shrine - Myahm Agana Apparatus

하테노 마을의 만물상 바로 뒤에 있는 언덕에 위치한 사당.
하테노 마을로 워프할 때 주로 쓰이는 사당이다.

계단위로 올라가서

장치를 작동시키자.

자이로 센서로 조작하는데
조작감이 많이 안좋다..
순간적으로 보주를 툭 쳐서
벽을 넘기는 방법도 잇다.

어찌어찌 이리저리 
들었다 놨다 
돌려가며 구멍에 

보주를 넣으면...

클리어 된다.

그리고 상자를 얻는 방법은

뛰어 넘을 정도로 
길을 만든다음
넘어가면 상자쪽으로 갈 수 있다.

숨겨진 상자에는 일심의 활이 들어있다.

사당 클리어

야생의 숨결 공략 메인페이지로 돌아가기
 

[젤다의 전설 : 야생의 숨결 - 공략 메인페이지]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야생의 숨결

 

메인챌린지 미니챌린지 사당챌린지 공략 모음집

terryterr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