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닌텐도 스위치/본체 팁모음

닌텐도 스위치 지극히 주관적인 "닌텐도스위치" 게임 추천&리뷰!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저는 약 2년전 스위치를 구매하여 틈틈히 즐기고있는 20대후반 직장인입니다! 

생각해보니 어렸을시절부터 항상  패밀리 게임기를 시작으로 

SNES, GB, GBA, NDSL, 3DS, NS등 과같이 닌텐도 사 와 뗄수없는 삶을 살고있더군요^^

현재는 PS4, 닌텐도 스위치1대,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1대, 3DS, NDSL, 슈패미니 만 남았네요!

동물의숲을 하던중 생각나 한두자 적어봅니다!

많은분들이 동물의숲을 위해 스위치를 구매하신것같아, 
스위치로 즐길수있는 다른 타이틀이 많다는것을 알려주기위한 글이며, 극히 주관적인 리뷰입니다.
 
시작합니다!
 
앞서 DL과 팩의 장단점으론.

장점 : 게임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수있다. (인디게임의 경우 상당한 할인율), 팩을 교환하지 않아도되 편합니다.
단점 : 엔딩을 보고도 팔수가없습니다.  용량의 압박이 느껴질때가 있습니다.

많지는 않지만 제가 보유하고있는 게임입니다.






무료게임부터 인디,퍼스트파티 까지 골고루 보유하고있습니다.

*많이 플레이 하지않은 게임 제외 하여 작성하였습니다.
*미국 e샵 기준 가격입니다. 2020.03.29 기준 (할인 포함)
*PC로 작성한글입니다. 모바일 버전은 깨질수있습니다.

포켓몬스터 소드&실드 - 가격 : $59.99 /   (한글)

포켓몬스터 소드&실드 : 스위치 첫번째 본가작품 입니다.
새로운 시스템이 도입되서 배틀이 아니면 혼자만 즐겼던 포켓몬스터와는 달리
와일드 에어리어 안에서의친구와 함께 레이드, 거다이 몬스터 등으로 저는 참 만족했던 작품입니다.
배틀을 좋아하지 않는 저는 스토리 진행후 에어리어 레이드 조금하다 다시 켜게되진 않더라구요ㅜㅜ


 
슈퍼마리오 오딧세이 - 가격 : $59.99 /  (한글)
스위치 첫구매후 처음즐긴 타이틀 입니다. 
저는 슈퍼마리오 라는 게임과 돈킹콩 이라는 게임에 추억을 가지고 있어서 그런지
어느 월드 진행중에 연출을 보고 미칠듯한 감동이 밀려온 작품입니다.
시간가는줄 모르고 플레이한 작품이네요^^
스위치 유저분들께서 꼭 즐겨보았으면 하는 작품입니다!!!!!!


  
모여봐요 동물의숲 : 가격 : $59.99 /  (한글)
요즘들어 제일 열심히하는 게임!
말해뭐합니까 여러분 모두가 즐기고있는 그작품이네요^^

 
젤다의전설 : 야생의숨결 - 가격 $59.99 /  (한글)
한때 닌텐도 스위치가 한국정발이 아닌시절 젤다머신 이라는 소리가 불리울 정도로 어마어마했던 작품
DLC까지 구매시 10만원 가량의 가격이지만 후회하지않는 게임입니다.
아이들이 하기엔 좀 어려울수도있습니다! 저도 조작이 익숙해지기까지 시간이좀 걸렸던것같네요.
플레이타임 보장도되고 할것도 많은 젤다의전설 저는 추천합니다^^

 스플래툰2 - 가격 : $59.99 /   (영문)
마리오와 동시에 구매한 스플래툰2 입니다. 
FPS 방식 게임으로 물감을 벽과 바닥에 칠하고 뭍히고 상대에게 쏘며 땅따먹기 하는 느낌의 게임이죠!
진짜 너무너무너무 아쉬운게 한글화가 아니네요ㅜㅜ 하지만 전혀 문제되지않습니다!!!
저희는 그저  쏘고 뭍히고 바르면 되거든요. 전 자이로를 좋아하지않아 조이콘 아날로그 스틱으로만 게임을 진행합니다.
자이로 없이도 충분히 즐길수있습니다!!

 팔라딘스 - 가격 : 무료 (저는 2만원인가 주고 구매함....ㅠ_ㅠ)  (영문)
오버워치 스타일의 팔라딘스 저는 왜인지 처음에 2만원인가 주고 구매를 했다죠...
초반에는 재미있게 했는데 오랫동안 손이가는 게임은 아니였네요.
무료라는 점을 감안하며! 오버워치, 경쟁, FPS 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잘맞을것같습니다!

 마리오카트8 디럭스 - 가격 : $59.99  (한글)
이작품도 말해뭐해 닌텐도 퍼스트파티 마리오 카트입니다.
옛날 작품들이 맵에 밈으로 들어가있기도하고, 다른게임 캐릭터들도 참전하여 레이싱을하죠
친구들과 집에서 같이하기 참 좋은게임입니다. 접대용으로 최고!

 할로우 나이츠 - 가격 : $15.00 /   (한글)
작은 고추가 맵다.
이 벌레를 두고 하는 말이겠죠?! 가격도 싸고 게임성도 좋고 몰입되는 분위기, 효과음...한글화!!!!! 최고의 작품
다크소울 식의 소울라이크 게임 하지만 스킬이 해금되며 점점 쉬워집니다!
악마성 같은게임 혹은 로그라이크를 좋아하시는 분은 할로우 나이트 후회안하실겁니다.


 엔터 더 건전 - 가격 : $14.99  / ☆ (한글)
요상한 총을 얻어 던전을 박살내는 엔터 더 건전 저렴한가격, 잘된 이식
하지만 아날로그 스틱의 한계가 느껴지는 작품이였습니다ㅠㅠ
엔더 더 엑시트 라는 후속작이 $9.99로 더 저렴하네요!.. 

 
위자드 오브 레전드 - 가격 : $15.99 /  (한글)
마법사가 되어 원소의 정령들과 싸우는 게임 입니다.
1대의 스위치(라이트X) 로 2인 플레이가 가능한것이 매력이죠!
난이도는 제 손 기준으로 "상" 입니다...
저는 2번째 보스도 못가고 항상 종료해버린답니다.ㅎㅎㅎ

 건즈 고어 앤 카놀리 -  가격 : $9.99  (한글)
저렴한 가격의 메탈슬러그와 비슷한 느낌의 게임
잔인한걸 싫어하시는 분들은PASS! 죽여도 죽여도 나오는 좀비들을 물리치고 나아가세요.
비교적 단순하고 루즈할수도있지만 한번시작하면 계속 하게되는 게임입니다.
후속작 건즈 고어 앤 카놀리2도 나와있으니 즐겨보세요!

 
  NES,SNES 게임모음 - 가격 : 무료  (한글) 
인터넷 가입시 무료로 주는 특전(?) 게임입니다.
어렸을때 하던 패밀리 게임이 모여있습니다!!
SNES 안에는 최애 요시아일랜드 도 들어있습니다.^^ 
무료이니 다들 즐기세요!

 저스트 댄스 - 가격 : 버전에 따라 상이함  ☆  
저스트 댄스는 제가가진 것은 "2018" 이지만 다른 버전도 비슷할것같습니다!
조이콘이 예상외로 상당히 예민하게 점수를 주는것같드라구요. 제 기분탓일수도있습니다.
술먹고 들어와 막둥이 동생과 한판 하면 해장되는 기능도 있더라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