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닌텐도 스위치/링피트

[링피트 팁] [링피트 47일차] 놀랍게도 아직 죽지 않았다. (스압주의)

반응형








안녕하세요~ 운아입니다!!

다들 링피트 꾸준히 하고들 계신가요!!
저는 어느덧 175레벨을 달성했습니다!! 와ㅏㅏ



놀랍게도 아직 살아있군요..
1일차 올리던게 엊그제 같은데....


짝짝짝짝 !!!

대견합니다!!!!
(자아도취)



2020-02-17 기준입니다!

게임 플레이한지 47일째네요! 
첫 글을 작성할때까지만 해도 이렇게 열심히 하게될줄은 몰랐는데요..



아무튼
하도 마을 퀘스트를 스토리 족족 다하려고보니
스토리 권장레벨보다 현재 레벨이 월등히 높아졌어요 ㅠㅠ

다른분들도 다 그러신가여.. ?



이제는 몬스터한테 5대 맞아도 간지러울뿐!! 컄켘케 

시금치 스무디를 입에 달고다니면서
두대맞고 죽던 시절은 끝났다구..!!



따란-
제가 주로 세팅해놓는 피트스킬 입니다~

레벨이 오르면서 초반에 사용하던 스킬들 대부분이 강화되서
공격력이 많이올랐네요 ㅎㅎ

주로 노란색 복부운동을 많이 세팅해놓는편이에요.



현재 최대로 확장된 스킬트리입니다!

레벨 40 - 5X5 스킬트리 해금
레벨 65 - 7X7 스킬트리 해금
레벨 130 - 9X9 스킬트리 해금

이렇게 일정 레벨 달성해야 스킬트리를 확장시켜주는데
마음에 드는 피트스킬이 없어서 찍다말고 찍다말고 반복중이네요 ㅠㅠ


물음표로 표시되어있는 스킬은, 직전까지 스킬을 찍어야 공개되는데
포인트 초기화가 없어서 ..

막상 직전까지 찍었는데 마음에안드는 스킬이면 
후퇴해버리기 ~ ^^




저는 플랭크 궁디들기를 제일 열심히 하고있어요!
이제 곧 3천번 달성이네요 ㅠㅠㅠ 감격..



플랭크 궁디들기 3별은 
레벨 172 달성하면 해금됩니다!

어쩐지 스킬트리에도 안뜨더라니..
스토리를 밀면 밀수록 낮은 강화등급의 피트스킬을 못쓰게되는데도

꿋꿋히 플랭크를 안빼고 열심히한 보람이 느껴집니다 ㅠㅠㅠ
나자신..대단해... 



월드는 현재 #19 드라고를 앞두고있슴다!!

서브퀘스트가 다 열리는곳이있고
특정 조건을 달성해야 열리는곳이있는데..

하드한 미니게임류 빼고는 다 클리어하려고 하고있어요 ㅎㅎ..



극혐 
한턴에 한놈만 주긴다.



피트배틀에서는 총 5라운드 까지 등장하며

마릿수는 1마리에서 5마리까지 랜덤입니다 ㅠㅠ

근데 한마리씩만 죽여야한다니여...



고통 5배..



최대 16턴까지 해봤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이거만해도 거진 10분은 연달아 그뉵을 파괴할수있습니다
ㅠㅠ흡..끕....



극혐 2
도자기 빚기



0점이라니? 

응 어림도 없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점 차이로 간신히 통과해버리기~



그외에도 
낙하산 동전 중심으로 다먹기,
달리기로 코인 다먹기 등등

극혐 미니게임들 상급난이도는 그냥 말없이 퀘스트 거절해버림 ^^..



몬스터들도 스토리를 진행하면서 새로운애들이 많이 보입니다!
 
후반까지 꾸준히 나오는 바람터진 짐볼몬스터
기여웡



꿈이 바리스타인 셰이크라운



몬생긴 앵그리버드



그외에도 사슴과 여우도 나와서 신기했어용 ㅋㅋㅋㅋ




그리고...

...



,,,,,


진화하는 드라고...ㅎ

파란색..변태는..파랑스킬로...



그러나 우리에겐

스킬색변경[파랑] 스무디가 있다
+ 공격력 더블업도 있다



자고로

파란색 변태는 파란색 스킬로 혼을 내주라 들었습니다



근데
진화한 드라고는 피통이 2줄이에요


열심히 운동 하시면 됩니다




막타는 스쿼트로 !!!!
다리가 터져가고있지만 한번만더!!!!!









그렇게 47일차는 
34분으로 마무리 쿨링다운 했어요 ㅎㅎㅎ

털썩..



(개운)



47일차때 마무리했던 운동 결과입니다!!

횟수 순으로 나열되어있어서 어느 운동을 많이했는지 보기편하네요.

플랭크 궁디들기 125회 했습니다.

이틀만더..!!



제가 맨 처음 링피트를 구매했을때 운동로그에요.

22초는 뭔지모르겠으나 ㅎㅋㅋㅋㅋㅋㅋㅋㅋ
초반에는 10분~15분 밖에 못하고 지쳐 쓰러질 시절이었음 ㅠㅠ... 나약..허약..



그리고 현재 운동로그입니다!

30~50분 사이로 운동시간이 나오네요 ㅎㅎ!!!

요새는 더하고싶어도

퇴근하고 집가서 운동하려면
어머니가 드라마본다고 제발좀 그만하라 그래서 더 못할지경..

 티비 두댄데 왜 거실에서만 드라마 보셔야겠냐고!



그래도 나자신 너무 대견해...ㅠㅠㅠ



현재 운동부하는 20입니다!

뭣모르고 22로 시작했다가 10분만에 시체가 되고 난후에
15부터 새로 시작해서 20까지 올랐네요 ㅎㅎㅎ

사람은 적응의 동물입니다
다른 슨배님들처럼 언젠가는 저도 운동부하 30을 찍을수있겠죠..?





링피트 순수 운동시간은 20시간인데
게임 구동 시간은 40시간 이상이네요.

저는 남는 20시간동안 게임 켜놓고 뭘한걸까요?




* 마치며 *

2019-11-14 처음 링피트를 접하게됬는데
뭐든 금방 그만두고 때려치는 성격인데도 불구하고 

여태까지 꾸준히 링피트를 하게될줄은 몰랐어요 ㅎㅎㅎ


저는 평소에 집에서 전혀 운동 안하는 사람이고
딱히 고체중이라기보다도 그냥 정상체중인데

체력적으로 너무 허약..하고 허리디스크도 있어서 
건강 관리를 해보고자 구매하게됬거든요.

초반엔 허리아파서 운동 동작 몇개는 아예 시도도 못했는데
최근엔 그럭저럭 해볼만 하더라구요 ㅎㅎㅎ 굿..



딱히 첫구매때 다이어트 효과를 기대하고 구매한건 아니지만 
(실제로 체중감량도 없음 ^^ㅋ)


전체적으로 몸에 탄력도 생기고 
체중 감량은 없더라도 군살이 많이 정리됬어요.

완전한 체중감량을 노리고 계신거면
운동부하도 빡시게 올리고 식단관리도 하셔야 할듯합니다.


벌써 주변 지인들한테 링피트 추천해서 2명이나 사게됬는데
둘다 엄청 만족하고있어서 제가다 뿌듯하네요 ㅎㅎ 


초반까지는 일주일에 두세번? 하다가
2월 들어오고나서는 재미가 더붙어서 일주일에 5번은 하는거같아요!!!!




이런분들에게 추천합니다.

 평소에 운동량이 적거나
 체력적으로 관리가 필요하거나
 사고싶은데 가격대가 비싸서 고민되거나
√ 가볍게, 또는 꾸준히 운동을 해보고 싶거나
  운동을 재밌게 해보고 싶거나


링피트 외에도 스위치로 운동하는
저스트댄스, 피트니스 복싱도 열심히 해봤는데

뭐니뭐니해도 제일 재밌고 꾸준히 하게된 링피트가 제 마음속에 1위입니다 ㅎㅎ
(현재진행형)


주변 지인중에 한명은
비싸서 고민된다. 게임치고는 가격대가 쎄다 했는데
집까지 쫓아가서 링피트 쥐어주고 체험시켜줬더니

하자마자 왜 진작 안샀을까 후회하면서 바로주문하더니 열심히 하더라구요ㅋㅋㅋㅋ


여전히 인기가 많으면서 재고 구하기 힘든곳도 많지만
흥미가 있으면, 재고가 있으면 구매해보고 플레이해보고 처분해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긴 주접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D
물론 게임의 취향은 개인의 호불호에 따라 나뉘지만 
저한테는 너무 재밌고 즐거운 운동이라서 너무 만족해요 ㅠㅠ

오늘도 집가서 할거임 ㅎㅎ


원본 https://cafe.naver.com/ghdi58

반응형